재림신앙과 신학 블로그의 장윤형 부편집자께서 번역하신 허버트 더글러스 박사의 저서, 「1957 역사의 목격자가 말하는 QOD 사건의 진실」을 구독자들에게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미국과 한국에 계시는 여러 한인 교회 지도자,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들께 배부한 후 여분으로 남게된 책들을 받아 보시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요청 선착순으로 한 분에 한 권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사이트 “CONTACT 페이지“를 통해서나 AdventistFaith@protonmail.com 이메일 주소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시 귀하의 성명, 주소, 그리고 한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전화번호(배송시 기재 사항임)도 정확히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QOD (Questions on Doctrine) 사건의 “목격자” 수준의 권위를 가지고 있는 책!

“허버트 더글러스는. . .1957년에 있었던 「교리에 대한 질문」의 출판과 1960년대에 잇따랐던 논쟁을 둘러싸고 일어났던 드라마의 목격자였다. 더글러스는 이 사건들과 논점들에 대해 40년간 깊이 생각해 왔으며, 이제 재림교리의 한 원로 실력가로서 QOD의 역사와 구세주의 인성에 대한 적절한 신학을 위한 지속적인 탐구에 대해 자신의 경험과 통찰력을 나누려 한다. QOD에 대한 어떠한 연구도 더글러스의 견해 없이 완전할 수 없다.” — 제리 A. 문, 앤드류스 대학교 신학대학원 교회사 명예교수.

“당시 그 논쟁의 한가운데 있었던 누군가로부터 이야기를 듣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 생각되며, 어느 누구도 균형적 시각을 나누는 데 있어 허버트 더글러스보다 더 나은 적임자는 없다. 이 책은 재림교회에 존재하는 대랍하는 개념들을 이해하는데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 토마스 A. 모스터트, 전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태평양 연합회장.

“이 오래도록 학수고대했던 저서에서 그 당시 그 사건의 현장에 존재했던 허버트 더글러스는 일어났던 일들을 상세히 열거한다. 우리는 새로운 사실들을 알려주는 흥미진진한 그의 보고서를 주의 깊은 마음으로 들여다보아야 할 것이다!” — 데이빗 R. 라슨, 로마린다 대학교 신학과장.

“이 책에서 더글러스 박사는 1950년대 재림교회사와 관련된 확실한 사실들을 설명했다. 그는 그 사건의 목격자였다. 그는 그 사건들이 일어났을 때 그 사건에 연루된 교회의 지도자들과 상호 교류 중이었다. 이로 인해, 그가 남긴 자세한 내용들은 특별한 가치를 지닌다. 그것은 “목격자” 수준의 권위를 가지고 있다. 나 또한 거기 있었으며, 나는 그의 설명이 정확하다고 보증할 수 있다.” — 케네스 H. 우드, 전 리뷰 앤드 헤럴드 편집인, 엘렌 G. 화잇 유산관리위원회 이사장.